책임감을 가지고
꾸준히 성장하겠다는
안전환경팀 김지윤 주임
2023-김지윤

안녕하십니까, 폴리미래 안전환경팀 신입 사원 김지윤 주임입니다. 폴리미래 면접을 준비하면서 《폴리마을》과 ‘아주 특별한 만남’을 읽어보며 우수한 기업문화와 폴리프
로필렌 시장에서 탄탄한 기술력을 가지고 있는 좋은 기업이란 생각에 너무나도 가고 싶은 회사였습니다.
꼭 가고 싶은 회사인 만큼 1차 면접, 2차 면접에 제가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했고, 그 결과 최종 합격했습니다!
몇 번이고 읽은 《폴리마을》에 저의 인터뷰가 실린다는 것이 신기합니다.
대학생 시절 기업 탐방 등을 통해 환경에너지공학 전공을 살릴 수 있는 가장 좋은 직무가 무엇일까 생각을 많이 했습니다.
저의 직무 선택 기준은 편안한 직장보다는 실력을 키워 한 분야의 전문가가 되겠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래서 석유화학 회사의 안전환경팀에서 근무하고자 하는 목표를 세웠으며 이번에 그 목표를 달성하게 됐습니다.
폴리미래 입사 후 무재해 4000일 달성이라는 뜻깊은 날을 함께하게 됐습니다.
‘Safety First’, 안전을 가장 중요시하는 회사인 만큼 안전환경팀에서 일하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고 열심히 하고 싶다고 생각했습니다. 여수에 도착한 후 선배님들께서 맛있
는 음식도 사주시고 이 지역 명소도 알려주셔서 동기들과 함께 잘 적응할 수 있었습니다.
폴리미래는 “본인이 노력한 만큼 보여줄 수 있는 회사다”라는 말씀을 해주신 만큼 3개월간 선배님들께서 바쁜 상황에도 열심히 교육해주신 내용을 제 것으로 만들어 성장하는 엔지니어가 되겠습니다.
항상 초심을 잃지 않고 폴리미래 안에서 책임감을 가지고 노력하는 직원이 되고자 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 POLYMIRAE CO.,LTD.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