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미래의 발전과 함께
발맞춰 걸어가고 싶은
생산2팀 윤영권 사원
2022-윤영권

폴리미래의 발전에 발맞춰 자기 계발을 통해 끊임없이 발전해 나가고 싶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저는 2022년 6월에 현장 전문직으로 입사한 윤영권입니다. 저는 예전에 여러 화학 공장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며 눈으로 보고 몸으로 경험하면서 업무에 대한 매력을 크게 느낀 경험이 있습니다. 그 결과 화학공장의 중심축이 되는 생산 조정실에서 공정제어 관련 보드맨으로 열정을 불태우고 싶다는 각오를 다지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각오를 바탕으로 아시아를 넘어 폴리프로필렌 산업에 미래를 열어나가고 있는 폴리미래라는 기업을 알게 되었고, 일고의 노력을 통해 입사할 수 있었습니다. 탄탄한 기초 기술력으로 확고한 입지를 만들어 산업의 미래를 열어가는 회사의 기업 가치가 저에게는 큰 울림으로 다가왔습니다.
현재는 실무에 투입되기 전 여러 가지 교육을 받고 있습니다. 폴리미래에는 어려움이 봉착할 때마다 포기하지 않도록 응원해주시고 도움을 주시는 선배님들이 계십니다. 또 항상 함께하는 소중한 동기들이 있어 즐겁게 배우고 있습니다. 폴리미래에서 근무하며 초심을 잃지 않고 자기 계발을 끊임없이 할 계획입니다. 끝으로 폴리미래의 발전과 함께 발맞춰 걸어가는 직원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POLYMIRAE CO.,LTD.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