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lymirae
파워인터뷰
훗날 후배들에게
따뜻한 선배로 다가가고 싶은
생산3팀 신동호 사원
2021-신동호

설비 분야 전문가로 성장하여 폴리미래에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안녕하십니까. 신입사원 신동호 사원입니다. 여수로 나들이를 하러 가면 고속도로 중간쯤 수많은 불빛이 반짝거리는 풍경을 보며 무엇을 하는 곳일까 라는 궁금증이 항상 마음 한편에 자리잡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중 기회가 되어 여천 산단을 가까이 보게 되었을 때 큰 설비들과 많은 배관이 연결된 것을 보고 무한한 호기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단순 호기심에 그친 것이 아니라 저의 목표로까지 이어졌고 이후 화학공학을 전공하여 폴리미래에 입사하게 되었습니다.
입사 이후에는 화학 공정에 대한 실무 경험이 없을뿐더러 학교에서 배운 이론적 지식만으로는 부족한 것 같아 잘 적응할 수 있을지 걱정이 앞섰습니다. 하지만 공정교육을 해주신 선배님들과 현재 생산3팀에 와서 실제 현장에서 선배님들의 모습을 보니 모든 걱정이 눈 녹듯 사라졌습니다. 노하우를 아낌없이 가르쳐 주시고 모르는 것을 여쭤보면 항상 자세히 그림까지 그리며 꼼꼼하게 알려주시는 선배님들의 모습을 보며 감사하다는 마음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한편으로는 얼마나 노력하시고 공부하셨으면 이렇게 자세히 알 수 있을까? 라는 마음이 크게 들었고 저 역시 설비들에 대해 자세히 알고 있는 전문가로 성장하고 싶다는 다짐을 했습니다.
아직 많이 부족하고 아는 것보다 배울 것이 더 많은 신입사원이지만 선배님들께 많이 배우고 먼 훗날 저 또한 배운 것을 후배들에게 몇 배로 나눠 줄 수 있는 선배로 성장하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폴리미래의 가족 같은 문화, SAFETY FIRST 문화를 잘 이어갈 수 있는 폴리미래의 우수한 사원이 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9 POLYMIRAE CO.,LTD.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