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파트너 여러분,

폴리미래는 현 주주사인 대림과 라이온델바젤이 담대하고 거시적인 관점을 가지고
폴리프로필렌 사업을 운영할 새로운 회사를 세우고자 결정하여 2000년에 창립되었습니다.

이후 폴리미래는 많은 주요 실적과 성과를 거두었으며, 아시아 전역의 관련 산업분야에서 가장 존경 받는 회사가 되고자 하는 비전을 성취해 나가고 있습니다.

폴리미래는 공정의 우수성과 안전에 대하여 업계의 모범으로 자리잡았으며,
제품 포트폴리오, 품질, 고객 서비스 및 신뢰할 수 있는 공급을 통해 업계에서 널리 존경 받고 있습니다.

폴리미래는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성공을 거두는 가운데 고객, 직원, 공급자, 서비스 제공자, 지역사회 및 주주들에게 뛰어난 가치를 전달하기를 바라고 있습니다.

또한, 더욱 심화되고 있는 석유화학 산업 내 경쟁과 세계 경제에 존재하는 변동성으로 인해 매우 도전적 시기에 당면해 있습니다.
특히 석유화학 산업은 세계적인 대규모 증설로 인해 과거에 경험하지 못한 어려운 환경이 상당기간 지속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그러나 폴리미래 모든 임직원들이 혁신적이고 열정적으로 각자 업무에 집중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 한다면 어떠한 어려움도 극복 할 것으로 확신하며,
다른 기업들과 차별화를 통해 폴리프로필렌 산업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이 될 것을 믿어 의심치 않습니다.

저는 그 동안 폴리미래와 폴리프로필렌 산업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우리가 직면하고 있는 현안을 해결하는 데 리더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것을 여러분 앞에서 다짐합니다.

여러분과 함께 역동적이고 성공적인 미래를 만나길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3월 2일
대표이사/사장

김방현

POLYMIRAE

ⓒ2019 POLYMIRAE CO.,LTD. ALL RIGHT RESERVED.